관외 사전투표하면 봉투에 넣는거라 저렇게 빳빳한 상태가 유지되기도 한단다... 작성자물복사냥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침대에눕기 작성시간26.06.10 여준 ㅇㅇ 3번 했는데 3번 다 점점 좁혀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란초밥줘 작성시간26.06.10 진짜 바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이핑 작성시간26.06.10 나도 관외로 했는데 안접고 빳빳하게 넣었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6.10 봉투보다 짧은건 안 접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은*이루어진다 작성시간26.06.11 봉투는 안 접고 넣어도 들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장공 작성시간26.06.11 나도 안접었는데 봉투가 크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