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추억의 띵곡] 지나(G.NA)&휘성 처음뵙겠습니다

작성자구름위를뚱뚱|작성시간26.06.10|조회수1,026 목록 댓글 4

출처: 여성시대 구름위를뚱뚱

https://youtu.be/Ii1Bs4PgVTw?si=QEUnUKOKrHSQ3LOO

1:36

https://youtu.be/XuVBCFiUeug?si=IsEDUFGf_EvBOfn2


노래가 산뜻하고 지나음색이 개좋음
참고로 복귀 준비 중이야 많관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ㅇㅅㅇㅁㄹㅇ | 작성시간 26.06.10 이목구비만 보면 진짜 안닮았는데
    그냥 너무닮앗어 지젤이랑
  • 답댓글 작성자책지피티 | 작성시간 26.06.10 헐닮음 ㅇㅇ
  • 작성자미이송 | 작성시간 26.06.10 오 이 노래 한 때 넘 좋아했는데 까먹고있었네 들어야겠닼ㅋ케
  • 작성자이뿐짓 | 작성시간 26.06.10 와 이노래 진짜 좋아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