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식가 여돌들이 살 안 찌는 진짜 이유

작성자냉동라임주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양야먕 작성시간26.06.10 피겨선수도 체조선수도 운동 엄청 하지만 식이도 엄격하게 해.
  • 작성자 하얀입술 작성시간26.06.10 본문 댓글에 나온 혜리 설현도 똑같지 뭐 ㅋㅋㅋ
  • 작성자 아이셔츄자두 작성시간26.06.10 운동선수들도 식단 빡세게 하는데 연예인들이 운동을 해서 안찔리가ㅋㅋㅋ...
  • 작성자 월사천만원번다 작성시간26.06.10 거의 다 안먹는거지 뭐
    아니면 일반식 한끼 먹고 스케줄 겁나 하고 헬스하고 하는 아이돌들도 많더라ㅜ
    개말라 유지가 쉬운게 아님.. 사람 몸이 대부분 인풋 아웃풋 확실한데 많이 먹고 살 안찌는 체질은 극소수일뿐
  • 작성자 sodlfma 작성시간26.06.10 "대식이 가능하다"는게 맞지..
    카리나 이런 애들이 피자 한판 먹는게 어떤 주기인지 모르잖아...
    나도 엄청 대식가지만 식단 조절 중이고 주 1회정도나 폭식함
    그래도 운동 열심히 하면 '유지' 가능해
  • 작성자 참돔회덮밥 작성시간26.06.10 이래서 어디 나와서 본인 되게 잘먹는다고 말하는거 길티임.. 왜 굳이 그런 이미지를 갖고 가고 싶은거지..?
  • 작성자 실행력 작성시간26.06.10 매일 저렇게 절대 안먹을듯 ㅋㅋ 연예인은 다 이미지메이킹이야.. 믿지마 ㅋㅋㅋ그냥 소식좌가 아닌정도지 다 안먹고 관리 24시간함
  • 작성자 갓생의해 작성시간26.06.10 대식도 아이돌 판 기준 아냐?ㅋㅋㅋ 이미 다들 소식가인 상태라 기본 1인분 먹어도 와 나 많이 먹는다 이렇게 생각하는거 아닌지ㅋㅋ
  • 답댓글 작성자 냉동라임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채령 프링글스 생각낰ㅋㅋ
  • 작성자 왜그러는 작성시간26.06.10 ㅣㄴ짜 이유: 대식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시에서 대식가라는 여돌 스텝이었는데 절대 아니라는 댓봄 물론 사실인지는 모르겠음
  •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6.11 나 완전 말라꺙이 였는데 하루 8끼 먹고 완전 통뚱 됐었음 운동도 하고 기초대사량도 높은데
  •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1 '많이먹는 마른 사람' 환상이 그렇게 많은데도 진짜 그런 체질 유명인이 쯔양 하나인거 보면 말도 안 되는 얘기라는거임ㅋㅋㅋㅋ
  •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11 아이돌 대식이 일반인 보통 아니냐고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