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가 여돌들이 살 안 찌는 진짜 이유 작성자냉동라임주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양야먕 작성시간26.06.10 피겨선수도 체조선수도 운동 엄청 하지만 식이도 엄격하게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입술 작성시간26.06.10 본문 댓글에 나온 혜리 설현도 똑같지 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셔츄자두 작성시간26.06.10 운동선수들도 식단 빡세게 하는데 연예인들이 운동을 해서 안찔리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사천만원번다 작성시간26.06.10 거의 다 안먹는거지 뭐아니면 일반식 한끼 먹고 스케줄 겁나 하고 헬스하고 하는 아이돌들도 많더라ㅜ개말라 유지가 쉬운게 아님.. 사람 몸이 대부분 인풋 아웃풋 확실한데 많이 먹고 살 안찌는 체질은 극소수일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dlfma 작성시간26.06.10 "대식이 가능하다"는게 맞지..카리나 이런 애들이 피자 한판 먹는게 어떤 주기인지 모르잖아...나도 엄청 대식가지만 식단 조절 중이고 주 1회정도나 폭식함그래도 운동 열심히 하면 '유지' 가능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돔회덮밥 작성시간26.06.10 이래서 어디 나와서 본인 되게 잘먹는다고 말하는거 길티임.. 왜 굳이 그런 이미지를 갖고 가고 싶은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행력 작성시간26.06.10 매일 저렇게 절대 안먹을듯 ㅋㅋ 연예인은 다 이미지메이킹이야.. 믿지마 ㅋㅋㅋ그냥 소식좌가 아닌정도지 다 안먹고 관리 24시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생의해 작성시간26.06.10 대식도 아이돌 판 기준 아냐?ㅋㅋㅋ 이미 다들 소식가인 상태라 기본 1인분 먹어도 와 나 많이 먹는다 이렇게 생각하는거 아닌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냉동라임주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채령 프링글스 생각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그러는 작성시간26.06.10 ㅣㄴ짜 이유: 대식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시에서 대식가라는 여돌 스텝이었는데 절대 아니라는 댓봄 물론 사실인지는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6.11 나 완전 말라꺙이 였는데 하루 8끼 먹고 완전 통뚱 됐었음 운동도 하고 기초대사량도 높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1 '많이먹는 마른 사람' 환상이 그렇게 많은데도 진짜 그런 체질 유명인이 쯔양 하나인거 보면 말도 안 되는 얘기라는거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11 아이돌 대식이 일반인 보통 아니냐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