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법소년 재범률 성인의 3배…“전담시설 만들어 교육 병행”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생각하고다시말해 작성시간26.06.10 촉법 10살로 낮추고 여차하면 사형 집행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넴공모중 작성시간26.06.10 사형 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실 속 파채 작성시간26.06.10 재범 못하게 사형을 시키던지 평생 가둬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랄 작성시간26.06.10 촉법 8살로 개정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haler 작성시간26.06.10 5살로 낮춰 씨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 빛 작성시간26.06.10 교육으로 되겠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10 폭력.성범죄 이런건 봐줄거없이 걍 보내야한다고 생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리고달려 작성시간26.06.10 교육이 안되는데 부모가 계속 키우는게 맞음? 그냥 위탁가정이나 보육원 보내야함 안보내면 세제 혜택 일괄 다 끊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팔팔수석 작성시간26.06.10 연령도 낮네 어째야되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이저타운 작성시간26.06.11 진짜 교육으로 될까?… 나는 촉법 그냥 사라졌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