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환송패싱' 정청래, 강공모드 전환…친청·친명 전면전 시작되나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작성시간26.06.10|조회수9,713 목록 댓글 27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컴팩트한치즈버거)https://naver.me/Fx2yidht'환송패싱' 정청래, 강공모드 전환…친청·친명 전면전 시작되나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친청계(친정청래·당권파)와 친명계(친이재명·비당권파)의 갈등이 격해지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의 G7 정상회의 출국길 환송 행사에서 사실상 ‘패싱’을 당한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찹츄찹찹 | 작성시간 26.06.11 왜 아직도 사퇴 안하고 염병하냐고 작성자이재몀 | 작성시간 26.06.11 사퇴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11 이럴시기냐?어휴 ㅅㅂ 작성자성군 | 작성시간 26.06.11 사퇴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11 쟤 때문에 미뤄진 1년동안 많은걸할수있었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