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컴퓨터로 다음카페했던 시절 무조건 들어본 노래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10|조회수3,572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3588525

 

 

 

할아버지 11개월

 

https://www.youtube.com/watch?v=iDeUYVpq_jg

 

 

 

쓰르라미울적에 ost "you"

 

https://www.youtube.com/watch?v=-q32NS5Xoyc

 

 

 

히사이지조 summer

 

https://www.youtube.com/watch?v=qEb4TG10jW8&list=RDqEb4TG10jW8

 

 

 

 

에릭남 천국의문 

 

https://www.youtube.com/watch?v=kL6UIBzZCfw

 

 

 

 

테일즈위버 Reminiscence

 

https://www.youtube.com/watch?v=lM2kcpCjh04

 

 

안녕바다 별빛이 내린다 샤랄랄라

 

https://www.youtube.com/watch?v=3U4mxBpX_m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 작성시간 26.06.10 와 진짜 오랜만
  • 작성자챔버린 | 작성시간 26.06.11 그리워...ㅠ
  •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11 아 몇개 몽글몽글해진다 동화속에 있는 느낌 추억이다 와
  • 작성자동자스님 | 작성시간 26.06.11 아몰레~~아몰레몰레몰레~~~하고 맹박이 대가리 빙글빙글 돌아갔던거가튼디
  • 작성자여기다AI만있어요 | 작성시간 26.06.11 레미니센스 들으면 옛날로 소환 당하는 기분이야 몽글몽글 아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