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10 에도시대 자체가 임진왜란 전쟁 특수로 시작됐잖아. 전쟁에 진건 일본인데 전장이 한반도라 일본 열도 피해 0, 선진문물 기술자 다 훔쳐가서 상업발달 서민 먹고살만해짐->서민 문화 꽃핌. 에도시대 시작.... 임진왜란 기점으로 조선은 기울고 일본은 폈음....6.25도 똑같음... 한국 입장에선 그냥 ㅈ같은 기생충 나라
지금도 계속 다카이치 한국이랑 군사협정 맺고싶어서 안달이지? 동시에 중국 대만문제로 도발하면서... 전쟁특수는 원하고 전장은 한반도이길 바라고 하는 소리임.. 에도시대, 메이지시대, 버블시기....일본이 꽃핀 시기는 다 전쟁이랑 엮여있음... 진심 역겨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