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에도시대 일본에서 출판문화가 발달한 이유

작성자너무 그러지마|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De’Longhi 작성시간26.06.10 동인지 문화도 저기서부터 시작된 걸까?
  • 작성자 404감정없음 작성시간26.06.10 저래서 일본에서 BL문화가 발생했나? 싶기도 함. 저 때는, 가부키에서 여자역도 남자가 맡았다니까. 저 땐, 가부키 배우들이 지금의 아이돌처럼 인기가 많았다니... 게다가 일단 글을 알면, 나도 시짓고 싶고 소설쓰고 싶고 이런 욕구가 생기잖아.
  • 작성자 히소카 작성시간26.06.10 와 신기하네...
  • 작성자 마피아 작성시간26.06.10 오 흥미돋 여자도 공부시킨거 흥미롭고 이래서 일본이 오타쿠나라 된건가싶네
  •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10 에도시대 자체가 임진왜란 전쟁 특수로 시작됐잖아. 전쟁에 진건 일본인데 전장이 한반도라 일본 열도 피해 0, 선진문물 기술자 다 훔쳐가서 상업발달 서민 먹고살만해짐->서민 문화 꽃핌. 에도시대 시작.... 임진왜란 기점으로 조선은 기울고 일본은 폈음....6.25도 똑같음... 한국 입장에선 그냥 ㅈ같은 기생충 나라

    지금도 계속 다카이치 한국이랑 군사협정 맺고싶어서 안달이지? 동시에 중국 대만문제로 도발하면서... 전쟁특수는 원하고 전장은 한반도이길 바라고 하는 소리임.. 에도시대, 메이지시대, 버블시기....일본이 꽃핀 시기는 다 전쟁이랑 엮여있음... 진심 역겨워
  • 답댓글 작성자 스플릿픽션 작성시간26.06.10 아 ㅈ같다
  • 답댓글 작성자 드럼 작성시간26.06.10 ㅁㅊ 그러네 우리나라에거 싸웟구너
  • 답댓글 작성자 이순신. 작성시간26.06.10 ㅆㅂ
  • 답댓글 작성자 토lㅅr 작성시간26.06.10 ㅈ같은새끼들 ㅗ
  • 답댓글 작성자 무지개나리 작성시간26.06.10
  • 답댓글 작성자 Leonardo Wilhelm DiCaprio 작성시간26.06.11 시발새끼들
  • 작성자 궁르룽뙁 작성시간26.06.10 아 어쩐지 전에 일본여행갔을때 할머니가 책읽고계신모습보도 되게 낯설다는생각이들었었는데
  • 작성자 루기헴 작성시간26.06.11 미야베 미유키 에도시대 시리즈봐도 서당에 여자애들 많이다니고 공부방 선생님이 여자선생님인거 많이나오더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