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배꼽의행방]나 집에서 애기어 많이 쓰는데 가끔 밖에서 튀어나오면 수치스러워;;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10|조회수8,152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theqoo.net/talk/3026542908앗뜨거바리스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SFP를 회사에서 석방하라석방하라 | 작성시간 26.06.10 아씌ㅠ 작성자겁쟁이강아커리지 | 작성시간 26.06.10 다녀오겠습습바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아댐스 | 작성시간 26.06.10 애기부장 작성자나를 모르느냐 | 작성시간 26.06.10 애기만 붙인다고 애기어가 아니지요? 작성자홍합역5번출구 | 작성시간 26.06.10 애기와떠욘~~ 하고 집들어왓는데 엄마손님 잇으면 ㅈㄴ 수치스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