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나 집에서 애기어 많이 쓰는데 가끔 밖에서 튀어나오면 수치스러워;;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10|조회수8,152 목록 댓글 15

출처 : https://theqoo.net/talk/3026542908








앗뜨거바리스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FP를 회사에서 석방하라석방하라 | 작성시간 26.06.10 아씌ㅠ
  • 작성자겁쟁이강아커리지 | 작성시간 26.06.10 다녀오겠습습바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댐스 | 작성시간 26.06.10 애기부장
  • 작성자나를 모르느냐 | 작성시간 26.06.10 애기만 붙인다고 애기어가 아니지요?
  • 작성자홍합역5번출구 | 작성시간 26.06.10 애기와떠욘~~ 하고 집들어왓는데 엄마손님 잇으면 ㅈㄴ 수치스러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