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름의 정점이 딱 지금만 같다면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은 요즘 날씨.twt

작성자행복한공룡|작성시간26.06.10|조회수20,999 목록 댓글 46

출처: 여성시대 이솝 테싯

 

 

 

아침저녁 선선

낮엔 덥지만 습도 낮음으로

완벽도 100%의 날씨

 

산책하기 너무 좋고

 

길마다 흐드러지게 핀 장미와

라일락 향 맡고 있으면 황홀해짐

 

 

미세 먼지도 없어 쨍한 하늘을 매일 볼 수 있는 요즘

 

이 날씨 영원히 계속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롬오렌지블루 | 작성시간 26.06.10 유럽 날씨 ㅜ 오래 가자고 제발 장마 미뤄져라
  • 작성자1009001 | 작성시간 26.06.11 행벅래
  • 작성자문댕 | 작성시간 26.06.11 난 아직.... 지금은 넘 추워
  • 작성자QADWIN. | 작성시간 26.06.11 벌써 덥긴한데 그래도 씻고 선풍기켜면 ㄱㅊ긴해 이게 7월8월이면 좋겠다
  • 작성자행복하게 잘 살자 | 작성시간 26.06.11 너무 좋아 습하지도 않고 기온도 별로 안 높고 산들산들 시원한 바람도 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