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OTP·도장도 못 꺼낸다…올림픽공원 입주 체육단체 '업무 마비' 호소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2,543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naver.me/5QsITD3l

재선거 요구 시위로 엿새째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일대가 봉쇄되면서 체육단체가 '업무 마비' 등 피해를 호소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입주 체육단체는 10일 호소문을 내고 "지난 5일부터 매일 출근하던 사무실에 단 한 걸음도 들어가지 못하고 있다"며 "개표소 봉쇄 집회로 경기장 출입구 전체가 막혔고, 그 안에 갇힌 것은 다름 아닌 우리의 일터"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이틀간 세 차례에 걸쳐 출입을 협의했지만 모두 결렬됐다"며 "10일 정오 무렵에는 은행 업무에 꼭 필요한 OTP(일회용 비밀번호)·법인·카드·인감도장만, 그것도 시위대 입회하에 가지고 나오겠다고 요청했지만 끝내 거부당했다"고 했다.

단체는 행정 업무가 마비되고 국가 자격시험과 국제대회 출전 준비 등에 차질이 생겼다고 주장했다. 세금 납부와 선수 및 지도자에게 지급해야 할 수당도 주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문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낰낰낰킹온 | 작성시간 26.06.10 쟤네들이 뭔데 저런짓하게 그냥 두는거야
  • 작성자BENEDICT | 작성시간 26.06.10 무능경찰과 개민폐 구걸쇼의 콜라보
  • 작성자창문이존나흔들려 | 작성시간 26.06.10 약한사람들한테만 호통 오지게 치는거 잘보인다... 저새끼 저러고있는거 하나 해산못시키고 ㅋ..
  • 작성자참깨라면 진짜 맛있다 | 작성시간 26.06.10 전장연 시위 때 어떻게 끌어내는지를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명품천일염소금 | 작성시간 26.06.10 아니 경찰들 대체 뭐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