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커먼커ㅓ냐컄 작성시간 26.06.10 난 떨어질까봐 무섭더라... 다들 대단해
-
작성자최초의돌 작성시간 26.06.11 소노캄 안가고 울산바위휴게소 가서 보면 더 가깝고 공짜임 대신 휴게소인데 가게가 하나도 없어서 마실거+먹을거 사가서 보면 좋음
-
작성자족빵매야 작성시간 26.06.11 울산바위 넘 예뻐
-
작성자별이있는그대 작성시간 26.06.11 나 저게좋아서 소노캄 매년감. 점심때 체크인시간 가까워지면 카페 붐비긴하는데 아침에는 괜찮음. 속초시내에서도 가까워서 시장가기도좋고, 고성 해수욕장 라인도 가기좋더라
-
작성자부야~ 작성시간 26.06.11 멋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