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앞으로 3년은 주식 열어보지도 않을거라는 채령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10|조회수6,583 목록 댓글 5

출처 : 여성시대 마이너셋이모이면메이저
https://youtu.be/co_pF1r9ohk



우리에겐 1원도 손절은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해도혼나지않는꿈이였다 | 작성시간 26.06.10 영상3년지났지? 지금은 열어봤을까
  • 작성자요리조리구리구리 | 작성시간 26.06.10 냅뚜라
  • 작성자너굴너굴히 |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 어떠니 채령아
  • 작성자수비니야 | 작성시간 26.06.10 삼성 sdi ㅜㅠㅠ어제 팔걸~~~
  • 작성자듁스 | 작성시간 26.06.10 채령이 언제팔았니 저때 아마 8만전자였을건디 냅쭈문...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