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앞으로 3년은 주식 열어보지도 않을거라는 채령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10|조회수6,58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마이너셋이모이면메이저 https://youtu.be/co_pF1r9ohk우리에겐 1원도 손절은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해도혼나지않는꿈이였다 | 작성시간 26.06.10 영상3년지났지? 지금은 열어봤을까 작성자요리조리구리구리 | 작성시간 26.06.10 냅뚜라 작성자너굴너굴히 |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 어떠니 채령아 작성자수비니야 | 작성시간 26.06.10 삼성 sdi ㅜㅠㅠ어제 팔걸~~~ 작성자듁스 | 작성시간 26.06.10 채령이 언제팔았니 저때 아마 8만전자였을건디 냅쭈문...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