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조성진, 롯데콘서트홀 상주음악가 공연…내달 두 차례

작성자불타는 청춘|작성시간26.06.10|조회수9,477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30319?sid=103

롯데문화재단은 롯데콘서트홀 개관 10주년을 맞아 다음 달 14일과 19일 두 차례에 걸쳐 상주음악가 조성진과 함께 특별 공연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조성진은 지난해 12월 롯데콘서트홀 개관 10주년을 앞두고 2026년 '인 하우스 아티스트'로 선정된 바 있다.

'인 하우스 아티스트'는 아티스트가 공연 기획 단계부터 프로그램 구성까지 전반적인 과정을 주도하면서 연주 철학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롯데콘서트홀의 상주음악가 제도다.
.
.
.
다음 달 14일 열리는 첫 공연인 '체임버 콘서트'는 조성진이 직접 초청한 세계 정상급 연주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실내악 무대다.

베를린 필하모닉 악장 다이신 카시모토, 클라리넷 수석 벤젤 푹스, 호른 수석 슈테판 도어를 비롯해 한국인 최초로 베를린필 종신 단원이 된 비올리스트 박경민, 오스트리아 첼리스트 키안 솔타니 등이 한 무대에 오른다.

19일에는 조성진의 리사이틀이 펼쳐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외요가않해? | 작성시간 26.06.10 어차피 늘 내자린 없더라...^^
  • 작성자투두 | 작성시간 26.06.10 한번더해줘
  • 작성자고추꼬치 | 작성시간 26.06.10 아 진짜 나도 보게 해주ㅓ 도대체 티켓팅 어케 성공해야해..?
  • 작성자로또1등당첨자는나야 | 작성시간 26.06.10 내자리내놔ㅠ
  •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10 개같이 털렷음 ㅠㅠ 제발 나도 보게해주ㅗ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