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일본이 원존데 외국애들은 다 한국 특산품처럼 생각하고 먹으러 옴…ㄷㄷ 작성자cbkal|작성시간26.06.10|조회수39,708 목록 댓글 27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85375초반에 시오빵거리던거 ㄹㅇ잊고 있었음미국에서 코리안 솔트 브래드라고 바이럴돼서 일본인들이 개욕했다함암튼 이제 우리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12 그럼 즈그들이 더맛있게 만들었어야지 ㅉㅉ 작성자따봉여시들 | 작성시간 26.06.12 zzzzzzㅋㅋ 하나쌔볏네 개이득 ~ 작성자최미나수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가자1년 | 작성시간 26.06.12 오 근데 진ㄴ짜 첨엥 시오빵이었는ㄷㅔ 이건 또 소금빵이 됐네??? 작성자사랑많음 | 작성시간 26.06.12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