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이 원존데 외국애들은 다 한국 특산품처럼 생각하고 먹으러 옴…ㄷㄷ

작성자cbkal|작성시간26.06.10|조회수39,708 목록 댓글 27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85375







초반에 시오빵거리던거 ㄹㅇ잊고 있었음





미국에서 코리안 솔트 브래드라고 바이럴돼서 일본인들이 개욕했다함


암튼 이제 우리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12 그럼 즈그들이 더맛있게 만들었어야지 ㅉㅉ
  • 작성자따봉여시들 | 작성시간 26.06.12 zzzzzzㅋㅋ 하나쌔볏네 개이득 ~
  • 작성자최미나수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가자1년 | 작성시간 26.06.12 오 근데 진ㄴ짜 첨엥 시오빵이었는ㄷㅔ 이건 또 소금빵이 됐네???
  • 작성자사랑많음 | 작성시간 26.06.12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