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딸 여행비용을 제가 내야하나요.pann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20261103 작성시간26.06.10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굴흠 작성시간26.06.10 아니 애기 밥값은 원래 부모가 내는게 맞지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뱅그르르 작성시간26.06.10 양심 어디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지만 상원아!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 남편노릇 친구한테 시켰는데 친구가 정산하니까 화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 씨 작성시간26.06.10 거지임 자기딸이 먹고마시고 교통비 왜 친구가 분담해야하는데 배려해주니까 공짜까지 바라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해리(85)정휘인(95) 작성시간26.06.10 어쩌다한끼정도야 빼주던가하는거지 여행간거면 당연히나눠내야지 양심이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래걷어와 작성시간26.06.10 당연한거 아냐..? 나 애있는 친구가 없어서 그런데 저럴때 진짜 반띵하는게 맞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구미하말넘많 작성시간26.06.10 친구가 애 데리고 가자고 먼저 제안한 것도 아닌데 기혼들은 왜 거절을 못 알아듣고 배려해줘도 감사도 없이 뒷말만 가득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힘들다힘들어정말 작성시간26.06.10 교통비는 왜 1/2했지?친구 염치 진짜..충격적이게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납복 작성시간26.06.10 아니 여행이 갑자기 애보기로 바꼈는데 돈늘 더 얹어주진 못할망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밤 작성시간26.06.10 당연 애몫까지 다 정산하고 같이 애봐줘서 고맙다고 선물도 해야한다 생각함 몰염치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호yaho 작성시간26.06.10 미친인간 염치가 없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6.10 일단 친구랑 여행을 애 데려간거부터 제정신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엇이든해냄 작성시간26.06.10 아니 8살이면 큰앤데 당연히 3등분해야지 뭔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보카도우유 작성시간26.06.10 잘못했네 하나하나 따지지말고 그럼 걍 1:2로 정산해서 2인분 내라고 할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onardo Wilhelm DiCaprio 작성시간26.06.11 같이 가준것만도 ㅈㄴ 배려해준거 아니냐고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