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팬이 보낸 DM이 감동적이었다고 얘기하는 조혜련 작성자맥컬린|작성시간26.06.10|조회수10,737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그리고 그 DM의 주인공인 여시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354057?svc=cafeapp헐..나 메카니즘 노래듣고 울어섴ㅋㅋㅋㅋ혜련언니한테 디엠보냈는데 답장왔어....박보검 칸타빌레 보다가 고장난 타임머신 듣고 눈물흘렷거든 ㅠ가사가 어릴적 행복햇던 때를 돌이키다가 과거로 가려하니 타임머신이 고장나서 못 가..“그럼 방법이 없네 받아들일 수밖에”m.cafe.daum.net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롱메로오오옹 | 작성시간 26.06.10 눈물나 ㅠㅠㅠㅠ 작성자출근그만 | 작성시간 26.06.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감동이디 작성자지금여기있는건요 | 작성시간 26.06.11 정말 멋져 ㅠㅠㅠㅠ 작성자이세계아이돌 | 작성시간 26.06.11 ㅠㅠ찡하다 작성자에블너이새키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