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이 무거우면 안돼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찹챱찹챱 작성시간26.06.10 아 난 회사도 가방없이 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후비법차 작성시간26.06.10 맞음..걱정많으면 무거워지늠거...ㅠ ㅠ일회용 젓가락도 넣고 물티슈도 넣고 안약넣고 밴드넣고 샴푸넣고 단백질쉐이크하나넣고 막 그러다보면 늘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6.10 이래서 순례길 다녀오고 성격 바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행운행복한 작성시간26.06.10 나돜ㅋㅋ쓸모없는 걱정으로 인한 무게가 버겁다는것을 순례길에서 깨달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빡치지마 작성시간26.06.10 진짜 맞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리태콩국수 작성시간26.06.10 ㄹㅇ 바리바리스타엿다가 나름 인생에 큰 일 겪고 그 이후부터 희한하게 가방 가벼워짐 아예 안들고나가는 날도 많아졌어 지금 생각해보니까 마음의 짐이 무거우니까 육신의 무게라도 줄이고 싶었나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 평화 작성시간26.06.10 몸만 달랑 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흔들리는그대를보며 작성시간26.06.10 맞아….. 그래서 나가는걸 더 안 좋아해ㅠ 바리바리 뭘 챙기는게 넘 힘들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어지지마요우 작성시간26.06.11 대학생때 맨날 노트북이랑 바리바리 챙기고다님…ㅠ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amel 작성시간26.06.11 밥에다 간식 싸 다니니까 너무 힘들다...맨놈으로 핸폰만 딸랑 가지고 다니는거 보면 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