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쿠팡.대표 미국인인데 왜 자꾸 한국이름써줌?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2,838 목록 댓글 2

이중국적자도 아닐거고 인터뷰도 영어로만.하는데
왜 한국인인척 창피하게 김범석이라는 한국이름써줌?

정직하게 영어이름쓰고 미국인으로서 행동해라
한국인인척 하지말고
한국인 쪽팔리게하지마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두부고기추가 | 작성시간 26.06.10 범석김
  • 작성자후훟후 | 작성시간 26.06.10 개짜침 검머외 꺼져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