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멤버 바꾸고 올해 하반기 다시 하는 유재석 예능 <식스센스>

작성자기능|작성시간26.06.10|조회수12,121 목록 댓글 54

시즌 2에서 옥문아 시간대 이동으로 하차한 송은이 재합류, 미미대신 비비가 들어와서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비비 고정멤버 확정

+ 메인피디 정철민은 동료 성추행 논란으로 올해초 tvN에서 징계받아 업무 배제된듯함 >> 메인피디 교체하고 식스센스 하는거 같음
(일주일전에 2차 공판, 7월에 또 있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윤아 | 작성시간 26.06.10 미미는 ㅠ
  • 작성자내가 원하는대로 바라는대로 | 작성시간 26.06.10 미미 있어야되는데ㅜㅜㅜㅜ
  • 작성자율곡니니 | 작성시간 26.06.11 아싸 은이언니🩷🩷🩷
  • 작성자도비이즈프리!!!!!! | 작성시간 26.06.11 메인피디 바껴서 다행이다
  • 작성자위우위 | 작성시간 26.06.11 오케이 송은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