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 건축 로망은 모로코식 안뜰...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31,567 목록 댓글 34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습기 벌레 청소 그런건 내 알 바 아님
어차피 로망이고 저거 있을정도면 개부자라
남들이 알아서 해줄텐데 뭔 걱정임ㅋㅋㅋㅋㅋ
아무튼 저런 중정? 안뜰? 아무튼 그런 공간을
리야드라고 하나봄
저기에 타일깔고 분수대나 수영장 놔두고
수영하다가 책읽다가...
기본 이층이라 조경도 키큰 나무나
벽타는 애들 많아서 너무 좋음






그리고 이건 리야드는 아니지만
입생로랑이 마라케시에 산 집이라고 함ㅋㅋㅋ
저런느낌도 좋아..











1차출처 해연갤
2차출처 디미토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rttq | 작성시간 26.06.11 너어어무 좋아 ㅠㅠ
  • 작성자따봉베리 | 작성시간 26.06.11 우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cquaesale | 작성시간 26.06.11 전형적 아랍식 집.. 아늑하고 좋아 안뜰은 무조권 채광 좋고
  • 작성자소울트리 | 작성시간 26.06.11 개이뽀ㅜㅠ저 타일 인테리어가 너무예쁨
  •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 작성시간 26.06.11 너무 이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