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롱메로오오옹 작성시간 26.06.10 자기일하면서 추가로 선거까지 하는건데 잘될리가....그냥 사람뽑아서 운영하도록
-
작성자세네카를 읽어 작성시간 26.06.11 예산 뱉어내고 선관위들 사비로 재선거해라 ㅅㅂ 이따위로 일을하고 돈을받아가??
-
작성자박빙이론 작성시간 26.06.11 선관위 대체 뭐하는 기관임
-
작성자벼랑위의FOMO 작성시간 26.06.11 민주주의가 ㅈ으로보이나 구멍 ㅈㄴ많네
-
작성자다들 꽃나라에 사는구먼 작성시간 26.06.11 어디에서 돈받고 이 지랄한게 아닌 이상 제정신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