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살구라고 부르는 당신은 어느지역입니까? 작성자mauve|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시아냥 작성시간26.06.11 부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독한홍설 작성시간26.06.11 부산이용울엄마도 부산인데 살구받기라고도 하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링매링 작성시간26.06.11 김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시구랴 작성시간26.06.11 오 첨 들어봐 나는 깔래라고 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녕하시구랴 작성시간26.06.11 어라 깔래 우리 지역에서만 쓰는 단어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미씨루 작성시간26.06.11 깔래받기 아냐 ?ㅋㅋㅋㅋ나 부산에서도 살구 깔래 이렇게 말했는데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스커스 작성시간26.06.11 울산 살구경기도 공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