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의 최대 단점은 작성자이쪽으로 가세영|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와와헴ㄷㄷ;; 작성시간26.06.10 저는.. 하루에 1~2시간 자면서 1년 버틸 정도로 바쁘고 직업적으로 커리어 하이 칠 때듀 시위에 나갔습니다.. mb때도.. 503때도...윤때도.. 하도 밥먹고 일하고 시위만 나가서 친구들이 얼굴볼라면 시위나가야 되냐면서(장난ㅋㅋ) 같이 시위나가줫슴니다.. 그냥 제 입장에선 솔직히 님들 직업도 변변치않고 친구도 없고 희한하게 생겨서 인생 별볼일 없다가 뭐라도 나갈 일 생기니까 신나보여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을갈아만든두부과자 작성시간26.06.10 직업이 있는데 왤케 배급 요청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ee 작성시간26.06.10 너도 일을 해야한다 원래 시위는 잠깐만 하는거야ㅠ 도대체 하루종일 뭐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지원바랍니다 작성시간26.06.10 도대체 무슨 세계관에 살고있는거냐고 단체로 귀신이라도 들렸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게야마시게오 작성시간26.06.10 먹을거 다 떨어졌나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그로브나무 작성시간26.06.10 밥 없으니까 자러 들어갔나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둘셋띠어 작성시간26.06.10 엥 냉면없어서 들어간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늖야게똥벓래 작성시간26.06.10 직업있어서 시위 못 갓다잉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여시 작성시간26.06.10 거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10 빙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연하지않아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하자는거야 작성시간26.06.11 Oops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1 웃긴다 어느 직업있는 사람들이 구걸하고다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이10개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업이 구걸꾼 인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땅보리땅 작성시간26.06.11 그냥 더워서 집 간거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6.11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