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원빈+고수+강동원+박보검+유승호+서강준<< 합쳐도 못 이김

작성자예민성예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9,710 목록 댓글 90

출처: 여성시대 예민성예민




원빈 고수 강동원 박보검 유승호 서강준
20대 리즈시절의 얼굴 평균을 합쳤다는 얼굴

쩌리글 참



에 딱 한 명만 더 썪어보았음








너무 궁금하잖아!


*참고로 OOO씨들에겐 개인적으로 그 어떤 악감정이 없으며 기타 부정한 목적의 게시물이 아님을 안내
*모두의 작품과 활동을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으며 응원하고 있는 바






지피띠니한테 6인의 얼굴 평균에 OOO의 얼굴을 7분의 1정도로 희석해서 반영해달라고 함.
(OOO가 누군지는 맨 아래에!)









OOO 1

7분의 1만 들어간 게 맞나 싶은..
7명이 1명한테 맞는 게 아니고?








OOO 2


한 명이 추가됐다고 갑자기 사람이 이렇게
불만 짜증 졸라 많아보이게 바뀔 수가 있나








OOO 3


아.......6명 니들 뭐하냐
밥 두그릇 먹고 힘좀 내라









OOO 4



연령대 수직 상승
6인이 진짜 힘조서 간신히 얼굴형 붕괴 틀어막고있다






OOO 5



?
건강하세요






OOO 6



역시 베태랑 배우라고
이것도 잘 소화함









OOO 7



이젠....
퇴마를 해야...











다들 개성이 강하셔서
6명과 잘 어울리지 못하시는 것 같긴 함










OOO 1





OOO 2




OOO 3






OOO 4





OOO 5




OOO 6




OOO 7





6인의 평균남이 힘을 합쳐도 안되다니
걍 안타까울뿐..















+7분의 1 맞음
나도 의문





잘생김 유지는 쟤가 자꾸 6인의 얼굴형이랑 기본 이목구비 위치(?) 이런 미남기준을 못 버려서 기준 넣어줌

유전자 쥰나 쎔




문제시 조용히 알려주시고
더 큰 문제시 글삭 후 잠수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강준여자친구 | 작성시간 26.06.11 유해진응 ㄱㅊ하당
  • 작성자대세에편승 | 작성시간 26.06.11 유해진 유재석인줄ㅋㅋㅋㅋ
  • 작성자햔듗 | 작성시간 26.06.11 박명수에서 진심 푸학하고 윳음터짐 ㅠ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똥돼지 | 작성시간 26.06.12 유해진 역시 얼굴이 유해져서 젤 낫네
  • 작성자알리오요를리오 | 작성시간 26.06.12 아진짜 개뿜기네 ㅅㅂ 명수에서 저항없이 터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