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든 여자한테 왕위 주지 않으려는 일본 근황 작성자십육초|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erome the Snow White 작성시간26.06.10 그냥 이기회에 왕을 없애보는건 어떨까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마리오 작성시간26.06.10 남조카남한테 왕위 가는거 아니었나? 걔 이제 대학생인데 생식기능에 문제있나 입양 논의가 나오네 걍 자멸하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ㄹㅏ탕웨이 작성시간26.06.10 나무위키보니까 왕실에시집가는거 극혐해서 히사히토랑결혼하려는 상류층,귀족여자들없다고하고..결혼하더라도!!!!무조건아들2명이상은낳아야지만 유지가될거라고하드라ㅋㅋㅋㅋ차라리입양이낫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므라이스맛 쿠키 작성시간26.06.10 그래 뭐 도태되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산균 작성시간26.06.10 이미 왕위 물려주려고 현일왕 동생이 늦둥이로 아들 낳아서 이제와서 딸에게 물려주긴힘들듯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6.06.10 원숭이들끼리 진짜 존나 원숭이같은짓하네왕같은소리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듕한펭귀니 작성시간26.06.11 영국에 선례가 있는데 따라가면되지 하이튼 숭이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플존버단 작성시간26.06.11 근본없는것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11 미개한 야만인들 동북아 여권낮은건 알아줘야돼 특히 일본, 한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