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하라는 시위는 쳐안하고 친구 없어서 그동안 못해본 버킷리스트 하고앉았노ㅅㅂㅋㅋㅋ 작성자정땅콩|작성시간26.06.10|조회수18,681 목록 댓글 7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https://x.com/elizipeezee/status/2064639910238429497?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면안돼총각 | 작성시간 26.06.11 진심으로 이런거 하고싶었던거같아서 진짜.... 걍..짠하고. 븅신같다 작성자돈벼락들어온다 | 작성시간 26.06.11 처먹는거 진짜 좋아하네, 윤씨도 그리 먹어대더만 작성자눈 뜨면 잊는 꿈 | 작성시간 26.06.11 으 작성자해피강와쥐 | 작성시간 26.06.11 시위좀해라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잔하다 진짜 걍 친구사귀기모임이나 해 거룩한척 하지말고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