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신비 - 눈결정(스압)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잘됏지모 작성시간26.06.10 이렇게 수증기랑 온도차이인데 예전에 일본인이 물은답을알고있다라면서 물에다가 욕하고 사진찍으면 결정이 어그러져서 나오고 칭찬과 예쁜말하면 본문같이 예쁜 결정나온다고 구라쳐서 책 쓴거 생각남ㅋㅋㅋ근디 진짜 결정이 저렇게 완벽하게 예쁜걸 보면 뭐랄까 우리가 가상현실에 살던 창조론이던 뭐던 완벽한 미감을 가진 누군가가있을거같을만큼 넘 예쁘다...컬러까지 뭔가 환상적이야 게시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중한또라이 작성시간26.06.10 너무 예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라라라 작성시간26.06.10 넘 예쁘고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웠음 청년 작성시간26.06.11 예술이다... 자연은 신비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좀해라 작성시간26.06.11 어렸을때 눈오면 항상 돋보기 들고 나갔는데. 어떻게 이렇게 다양하고 예쁘게 만들어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