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연의 신비 - 눈결정(스압)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잘됏지모 작성시간26.06.10 이렇게 수증기랑 온도차이인데 예전에 일본인이 물은답을알고있다라면서 물에다가 욕하고 사진찍으면 결정이 어그러져서 나오고 칭찬과 예쁜말하면 본문같이 예쁜 결정나온다고 구라쳐서 책 쓴거 생각남ㅋㅋㅋ근디 진짜 결정이 저렇게 완벽하게 예쁜걸 보면 뭐랄까 우리가 가상현실에 살던 창조론이던 뭐던 완벽한 미감을 가진 누군가가있을거같을만큼 넘 예쁘다...컬러까지 뭔가 환상적이야 게시글 고마워
  • 작성자 정중한또라이 작성시간26.06.10 너무 예뻐..
  • 작성자 으라라라 작성시간26.06.10 넘 예쁘고 신기하다...
  • 작성자 쉬웠음 청년 작성시간26.06.11 예술이다... 자연은 신비해
  • 작성자 생각좀해라 작성시간26.06.11 어렸을때 눈오면 항상 돋보기 들고 나갔는데. 어떻게 이렇게 다양하고 예쁘게 만들어지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