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건강에 진짜 안좋다는 고층아파트진실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작성시간26.06.10|조회수77,640 목록 댓글 122

출처: 여성시대 https://youtu.be/7n75Zxyv7aA?si=0mAEdCipNXPWSY2K





6층 이상에서 확 올라가는거 보고 깜짝 놀람;;
생각보다 큰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igQuestion!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최근 집사느라 여러 집 봤느데 27층갔다가 두통와서 3층으로 계약했어ㅠㅠ
  • 작성자GIVE LOVE | 작성시간 26.06.11 나무 가득한 저층으로 이사왔는데... 진짜 맘이 안정되는 게 있긴하더라ㅋㅋㅋㅋㅋ 말로 설명하긴 뭐한데... 차분해 지는(?) 안정감이 있어!
  • 작성자삼할 | 작성시간 26.06.11 예민하게느끼는사람은 확실히안좋은듯
    50층까지도아니고 20층대 엘베타고 올라갈때마다 속안좋고 어지러웟음..
  • 작성자혈관이안보여 | 작성시간 26.06.11 평생 7층 이하 살다가 20층대 사는데도 좀 힘들고.. 예민하고 밤마다 많이 우울해짐
  • 작성자귀뚜라미귀뚜라미 | 작성시간 26.06.12 신기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