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igQuestion! 작성시간 26.06.11 나도 최근 집사느라 여러 집 봤느데 27층갔다가 두통와서 3층으로 계약했어ㅠㅠ
-
작성자GIVE LOVE 작성시간 26.06.11 나무 가득한 저층으로 이사왔는데... 진짜 맘이 안정되는 게 있긴하더라ㅋㅋㅋㅋㅋ 말로 설명하긴 뭐한데... 차분해 지는(?) 안정감이 있어!
-
작성자삼할 작성시간 26.06.11 예민하게느끼는사람은 확실히안좋은듯
50층까지도아니고 20층대 엘베타고 올라갈때마다 속안좋고 어지러웟음.. -
작성자혈관이안보여 작성시간 26.06.11 평생 7층 이하 살다가 20층대 사는데도 좀 힘들고.. 예민하고 밤마다 많이 우울해짐
-
작성자귀뚜라미귀뚜라미 작성시간 26.06.12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