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는 진보의 언어로 말해야한다 작성자Rewrite the stars|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무심자 작성시간26.06.10 고마워 읽고 많이 배워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10 어떤걸써야할까극우의언어 쓰기싫은데 극좌니 중국인이니 빨갱이니 공산당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강헌 작성시간26.06.10 오 책 한번 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무총리 김민석 작성시간26.06.10 와 진짜 고마워 간만에 흥미돋는 책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뻐죽겠어 작성시간26.06.10 이거 졸라졸라졸라 재밋고.. 근데 난 결론적으로 읽고 보수를 이해하길 포기햇어ㅠㅋㅋㅋㅋ 걍 뇌구조가 다르더라고! 진보도 싱크탱크 만들고 미래 인재 육성하면 좋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응삼이 작성시간26.06.10 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이최선의가치 작성시간26.06.10 오 고마워 읽어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율여행 작성시간26.06.10 뭔가 학교에서 애들한테 이거하지마! 보다 이렇게 하세요 라고 하는게 효과적이라는 거랑 비슷하네 읽어봐야겠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쫀쿠커비 작성시간26.06.11 헐 진짜 좋은글이다 고마워 여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1 와 대박 흥미돋 당장 읽어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