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회식때 웃다가 찍힌채로 다니거나 짤린다 vs 참는다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0|조회수8,925 목록 댓글 14

출처: 여성시대 십육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쥑쥑헴 | 작성시간 26.06.10 컵떨궈서 주우러 탁자밑에 들어가서 안나오기
  • 작성자용각산 | 작성시간 26.06.10 지가먼저웃겨놓고...
  • 작성자이 뚜뚜 | 작성시간 26.06.11 고개돌리고 이 깍깨물듯
  • 작성자동군영여시 | 작성시간 26.06.11 짤릴거 감안하고 개웃을듯
  • 작성자묶희 | 작성시간 26.06.11 난 진짜 안웃겨 오... 이러고 말듯 근데 주위 사람들이 웃는건 못참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