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회식때 웃다가 찍힌채로 다니거나 짤린다 vs 참는다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0|조회수8,92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십육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쥑쥑헴 | 작성시간 26.06.10 컵떨궈서 주우러 탁자밑에 들어가서 안나오기 작성자용각산 | 작성시간 26.06.10 지가먼저웃겨놓고... 작성자이 뚜뚜 | 작성시간 26.06.11 고개돌리고 이 깍깨물듯 작성자동군영여시 | 작성시간 26.06.11 짤릴거 감안하고 개웃을듯 작성자묶희 | 작성시간 26.06.11 난 진짜 안웃겨 오... 이러고 말듯 근데 주위 사람들이 웃는건 못참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