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도는 확실히 챙겼지만 기빨리고 잔인했던 어느 남돌 2팀의 데뷔 방법 작성자발라더와댄서|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혹시 찾으시는 칼이 이카리 신지 작성시간26.06.10 저때 내 친구들 다 B팀 팬이었어서 위너 공허해로 데뷔할 때 개 빡쳐했었는데ㅋㅋㅋ ㅠㅠㅠㅠㅠ 나한테도 맨날 설명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식대박나쟈나쟈 작성시간26.06.10 본문에 나온 서바 다 봤다... 개도파민이었음 ㅠ ㅋㅋㅋㅋ 저때 나온 노래들 다 좋아 시노시작 이런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종선 작성시간26.06.11 ㅈㄴ 도파민이엇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1 회사 진짜 양아치다 오랜만에 동허해 들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11 근데 솔직히 윈 서바 때 편집으로 너무 A팀 밀어주기 티났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시간자기 작성시간26.06.11 지금봐도 비팀이 더 잘함ㅋㅋㅋ근데 누가봐도 에이팀 밀어주는게 보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