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어린 선수들 짐 검사를 왜 하는 거야 진짜? 미친 거 아냐? (feat.잠실시위)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3,717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x.com/i/status/2063869204361814055

이미지 누르면 영상 링크로 이동해요
경찰도 아니면서 뭔데 짐검사를 하지;;


+짤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무 그러지마 | 작성시간 26.06.10 왜저래
  •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11 너 뭐 돼?
  • 작성자행복항상태 | 작성시간 26.06.11 경찰들이 가만히 있으니까 지들이 뭐라도 된것마냥 저지랄떨고다니는거 진심 어떻게해야함 답답하다
  • 작성자말티쬬.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시부럴 나 내일 여기 가야하는데 민트 어쩌구 공연보러...주차는 할수있을지몰라 진짜 왜 저래
  • 작성자삐용빼용뿌용 | 작성시간 26.06.11 하 짜증나 진짜 지들이 뭔데 어이없네 경찰들 뭐하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