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칵.cxxx]어린 선수들 짐 검사를 왜 하는 거야 진짜? 미친 거 아냐? (feat.잠실시위)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3,71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869204361814055이미지 누르면 영상 링크로 이동해요경찰도 아니면서 뭔데 짐검사를 하지;;+짤 추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무 그러지마 | 작성시간 26.06.10 왜저래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11 너 뭐 돼? 작성자행복항상태 | 작성시간 26.06.11 경찰들이 가만히 있으니까 지들이 뭐라도 된것마냥 저지랄떨고다니는거 진심 어떻게해야함 답답하다 작성자말티쬬.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시부럴 나 내일 여기 가야하는데 민트 어쩌구 공연보러...주차는 할수있을지몰라 진짜 왜 저래 작성자삐용빼용뿌용 | 작성시간 26.06.11 하 짜증나 진짜 지들이 뭔데 어이없네 경찰들 뭐하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