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2008년 광우병 시위 상황.jpg (사진주의)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리나라지키장 작성시간26.06.10 이명박한테 국가적 손해배상 청구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 그니까 내말 들어봐봐 작성시간26.06.10 나도갓었는데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친일파꺼져펫샵충꺼져 작성시간26.06.10 진짜 끔찍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게너란바람이불어 작성시간26.06.11 이명박 이 쥐새끼는 진짜 사지를 찢어죽여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설룍먈촤가류 작성시간26.06.11 교과서에서만 보던 걸 현실에서 본거라 평생 잊을 수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초췹 작성시간26.06.11 저때 갔었고 못갈땐 팟캐스트였다 뭐지 다음에서 라방하던거.. 그걸로 보고 그랬음 진중권도 저때 캠들고 돌아다니면서 라방햇엇음(그랫던 사람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쥐 작성시간26.06.11 고딩때 교복입고 피켓들고 시위갔었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11 222 어른들이 교복 보고 뒤로 빼주고 보호래주고 그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11 저걸로 늙은 소 병든 소 막았고 지금도 저걸로 우리 식탁 지키는 중임아이러니하게도 저 덕에 우리는 지금 미국소 안심하고 먹는거야다 들고 일어나서 안전한 소만 들어오니까트럼프는 지금도 늙은 소 짬처리 못해서 불만 엄청 많음늙은 소 지네나 처먹지 왜 자꾸 남의 나라 퍼주려고 압박하는지 모르겠음 인구도 많은 미국이 처리해야지 4천만 쪼그만 나라에 자꾸 먹으라고 들이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피 작성시간26.06.11 2222 왜 의미없었다 날조하는넘들있더라 지금 미국산도 안심하고 먹는이유가그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쿠레벙벙 작성시간26.06.11 극우들 저 사진들 보여줘야해 진짜 지금 올공에서 자기들 폭행당한다고 난리치던대ㅠㅠ 너네가 저 시대를 아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rttq 작성시간26.06.11 저때 물대포 맞고 부츠 터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렐라히히 작성시간26.06.11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인절미 작성시간26.06.11 이명박 부관참시해라 현대판 친일파 현대의 매국노 현대의 민족반역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