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클라이밍 처음 해봤는데 나의 오랜 완벽주의 강박이 여전히 거기 있다는 걸 확인했다.twt

작성자잘됏지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eronine 작성시간26.06.10 나도..
  • 작성자 허거덕허거덩 작성시간26.06.11 영상 처음 배울 때 쌤이 한 말 기억나

    "여러분은 봉준호가 아닙니다.
    생각보다 되게 못하실 거예요.
    그게 맞으니까, 그냥 하시면 됩니다."

    못하면 어쩌지라는 공포가 있었는데
    다들 비슷하구나 싶어서 엄청 위로됐었음ㅋㅋㅋㅋㅋ
  • 작성자 mirrors 작성시간26.06.11 나 저거 개심해서 친구들이랑 스크린야구장 가기로 하고 전날 혼자 베팅장 가서 연습함 ㅠㅋㅋㅋㅋㅋ
  • 작성자 오이오이샌드위치 작성시간26.06.11 와 나 수영이나 클라이밍 다 해봤는데 저런 이유로 그만둠 누가 지켜보는게 너무 싫어(아무생각없더라도 걍 신경쓰임ㅠ) 그래서 공부도 도서관같은데 안가고 집에서 해야 성적잘나옴
  • 작성자 iPhone18 작성시간26.06.11 클라이밍 공감됨
    거기 크루들 분위기가 있어
    친목있고..
    다들 보는 앞에서 하는게
    초보자는 위축됨ㅎㅎㅎ
    한두명도 아니고 뭔 열댓명 앞에사
    혼자 하는데 개민망해서
    잘하는 친구랑 둘이서 몇번하다가 걍 관둿음 재밋긴한데 친구아니면 혼자갈 자신이없더라... 참고로 나 외향적인 성격인데도 저 분위기가 너무 싫더라 ㅠㅠ
  • 작성자 REDYELLOW 작성시간26.06.11 나도....
  • 작성자 임상 작성시간26.06.11 나도
  • 작성자 버거리 클래식치즈버거 작성시간26.06.11 ㄴㄷ.. 근데 약간 데헷 ㅎ 실수도 귀여운 나!! 초보스러운 모습 고인물 눈에는 귀여워보이겠지? 라고 암시하고 하면 좀 덜함.. 어차피 내가 이렇게 암시거는거 아무도 신경안씀..
  •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11 나도 그래서 크로스핏 못함 초심자의 어버버 기간을 못 견뎌ㅠ 차라리 혼다 헬스 하지
  • 작성자 Songi 작성시간26.06.11 노간지 순간을 버텨야만 좋은날이 오는데 쉽지않음
  • 작성자 틴트러블스 작성시간26.06.11 나 저거 진짜 심한데 안 될 거 알면서도 뒤에서 나를 쳐다보고 나이스 나이스 해주는 사람들 응원해주는 사람들 실망시키기(?) 싫고 이거 하나 못하는 내가 너무 창피하고 싫다는 생각에 애매하게 손 한번 뻗엇다가 떨어져서 십자인대 끊어짐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의 이.. 성격과 부상과 별개로 클라이밍 자체는 너무 재밌었음 ㅠㅠ
  • 작성자 -2kg 작성시간26.06.11 나에요
  • 작성자 초록하트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맞아 나의 어찌저찌 노력하는 뒷모습을 보여주기가 좀 민망해..
  • 작성자 단호한인프피 작성시간26.06.11 난 수영 강습도 정확히 저 이유로 가기가싫음… ㅠㅠ 남들앞에서 못하는 나를 보이는게시러..
  • 작성자 안졸리냐졸려 작성시간26.06.11 내가 딱 저래 근데 난 저 두달을 견디기 힘들어ㅠㅠ
  •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11 나 이래서 미치겠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