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만약 지구와 달 사이로 행성이 지나간다면 우리가 보게 될 광경.gif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작성시간26.06.10|조회수12,468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theqoo.net/1224933320








지구와 달 사이의 19만2천km 지점

해왕성




토성








만약에 행성이 10000키로미터까지 접근한다면?





수성






목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어처 핀셔 | 작성시간 26.06.11 저리가요ㅠ
  • 작성자와치치 | 작성시간 26.06.11 아름답다
  • 작성자백파더배춧국한번만먹어줘제발 | 작성시간 26.06.11 치겠다? 어??
  • 작성자오렌지비얀코 | 작성시간 26.06.11 목성 무서워
  • 작성자소화가잘되는우유저지방2% | 작성시간 26.06.11 가만있어!!!!!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