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 사람 좀 현실감각 없네“ 느끼는 포인트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9,159 목록 댓글 78

출처: 여성시대 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가족 친구나 지인, 여시에서든
사람한테서 어떤 모습을 볼 때
좀 현실감각 없네..
하고 느끼는지 말해보는 달글



~ 각자 생각이니까 쿠크 깨지 말기 ~

 

 

 

이전 글 스크랩이 안되서 새로 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11 그런사람이 있어??? 조건은 또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다 진짜
  • 작성자Leonardo Wilhelm DiCaprio | 작성시간 26.06.11 어느 무리에 있든 상황 안 가리고 남자 꼭 만날 때.. 특히 알바할때도 회사 다닐때도 사내연애 계속 하더라 나이 먹어도.. 오래 못 사귀고 헤어지고 온갖 소문 나고 스트레스 받아함 그리고 감당 못하면서 이상한 고집부릴때.. 지적받으면 마땅한 반박도 못하고 부정적인 반응 감당도 못해서 스트레스 받아함..
  • 작성자하리보리하 | 작성시간 26.06.11 직장내 여혐, 페미 이해못할때
  • 작성자넷플웨이브티빙추천해주는여시 | 작성시간 26.06.11 88년생인 직장 동료가 자기는 결혼하면 남편이 카페차려줄거고 사장할거라고.. 커피는 내리기 귀찮대 (당시 남친도 없었음;;) 무슨 60년생도 아니고 왜저럴까..

    내가 언니가 돈벌어서 차리면되잖아요 했음
  • 작성자블랙먼데이 | 작성시간 26.06.11 펫샵 관련 무지성 발언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