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주랑먹태 작성시간 26.06.11 남편 임종얘기를 웃으면서 꺼내기까지 많은 고난(?)이 있으셨겠지? 그래도 가시는 길 축복해주셨네ㅋㅋㅋ
-
작성자엔트로피 작성시간 26.06.11 고마우면 관세음보살ㅋㅋㅋ
-
작성자어데고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lateCheckout 작성시간 26.06.11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ㅌ
-
작성자여름햇살이좋아 작성시간 26.06.11 한 구석으론 슬프지만 그래도 웃을 수 있는 강한 이별의 자세를 가지고싶다 나도. 그게 슬프지 않아서가 아니라 강해서 슬픔과 그리움을 가지고 고마워하면서도 웃고 추억할수있다는게 대단한거 같아. 우리나라 장례식장 분위기를 보면 전통적으로 지향하던 이별의 자세도 그러한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