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늘 커뮤니티 반응 겁나 좋은 <유퀴즈> 젠슨황

작성자진짜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28,717 목록 댓글 48

진지한 대화와 가벼운대화 계속 오고가며 1시간동안 인터뷰했는데


유재석 진행 칭찬도 많고 (유재석 1인 진행 신의 한수;)


제작진에 대한 칭찬도 많음


선물로 명패랑 제조기 키캡 준것도 감다살 ㅋㅋㅋ


+ 트위터 반응도 좋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f what we had isn’t what is | 작성시간 26.06.11 어제 너무 좋았음
  • 작성자Boracay | 작성시간 26.06.11 혼자 진행하는게 훨씬 좋은거 같음, 생뚱맞은 질문도 없고- 유재석 혼자도 유머러스하게 잘 풀어나감
  • 작성자sltoeeemk | 작성시간 26.06.11 최근에 악프다도 좋았어
    피드백 수용한거 같음 ㅋㅋㅋ 외국인 게스트 나올때마다 반응 구렸어서 ㅎ
    앞에 김신영도 좋았으니 풀로 보기 추천
  • 작성자스즈메의문따기 | 작성시간 26.06.11 오늘 유퀴즈가 진짜 좋았음bb
  • 작성자활자중독자 | 작성시간 26.06.11 유재석 진짜 진행 잘하는 거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