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 대화와 가벼운대화 계속 오고가며 1시간동안 인터뷰했는데
유재석 진행 칭찬도 많고 (유재석 1인 진행 신의 한수;)
제작진에 대한 칭찬도 많음
선물로 명패랑 제조기 키캡 준것도 감다살 ㅋㅋㅋ
+ 트위터 반응도 좋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f what we had isn’t what is 작성시간 26.06.11 어제 너무 좋았음
-
작성자Boracay 작성시간 26.06.11 혼자 진행하는게 훨씬 좋은거 같음, 생뚱맞은 질문도 없고- 유재석 혼자도 유머러스하게 잘 풀어나감
-
작성자sltoeeemk 작성시간 26.06.11 최근에 악프다도 좋았어
피드백 수용한거 같음 ㅋㅋㅋ 외국인 게스트 나올때마다 반응 구렸어서 ㅎ
앞에 김신영도 좋았으니 풀로 보기 추천 -
작성자스즈메의문따기 작성시간 26.06.11 오늘 유퀴즈가 진짜 좋았음bb
-
작성자활자중독자 작성시간 26.06.11 유재석 진짜 진행 잘하는 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