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젊었을 때 꼭 해둬야 할일은 의외로 이것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작성시간26.06.10|조회수55,458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루카걸어다니노

ㄹㅇ 30대 되니까 튀김 왕창 먹은 후 이틀간 느글거려서 운동하고 클린식해서 겨우 회복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 작성시간 26.06.11 느끼하고 기름진거 좋아하는데 예전처럼 자주 먹는건 좀 힘들 것 같긴 함ㅋㅋ 그렇다고 막 본문처럼 운동해야하고 클린식 먹어야하고 그럴 정도는 아니고..
  • 작성자뱌람돌이 | 작성시간 26.06.11 33까지괜차낫는데34부터 소화안됨
  • 작성자춤그리고밥 | 작성시간 26.06.11 ㄹㅇ 싸이버거 이제 못먹겠어ㅠ
  • 작성자머니체크체 | 작성시간 26.06.11 이제는 폭식하면 진짜로 토해…. 체해서
  • 작성자스페셜하게 | 작성시간 26.06.11 중국음식 많이 먹어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