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작성시간 26.06.11 느끼하고 기름진거 좋아하는데 예전처럼 자주 먹는건 좀 힘들 것 같긴 함ㅋㅋ 그렇다고 막 본문처럼 운동해야하고 클린식 먹어야하고 그럴 정도는 아니고..
-
작성자뱌람돌이 작성시간 26.06.11 33까지괜차낫는데34부터 소화안됨
-
작성자춤그리고밥 작성시간 26.06.11 ㄹㅇ 싸이버거 이제 못먹겠어ㅠ
-
작성자머니체크체 작성시간 26.06.11 이제는 폭식하면 진짜로 토해…. 체해서
-
작성자스페셜하게 작성시간 26.06.11 중국음식 많이 먹어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