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약육강쥐작성시간26.06.11
근데 애를 위해서 낳겠다는 사람 본 적이 한~~~번도 없음... 다 본인들을 위해서던데ㅎ 이유 물어보면 다 저래 부부끼리는 너무 적적해서, 자식 가진 행복을 느껴야한다, 애 기르는 재미가 있어야한다, 늙으면 봐줄 자식이 있어야한다 등등.... 아이는 세상에 부모로 인해서 억지로 소환되는 입장인데 그 아이를 위한 이유는 진짜 한번도 못 들어봄
작성자부라보콘딸기맛작성시간26.06.11
딩크 글 보면 항상 세금 얘기 하던데.. 내새끼 세금으로 딩크 먹여살리는거 꼴보기 싫다 이런...ㅋㅋㅋㅋ 그 내새끼를 키우는데 들어간 복지비용이 부모 자신들이 낸 세금만으로 가능해?? 아니잖아 미혼 기혼 다합쳐서 모두가 낸 세금으로 키우는건뎈ㅋㅋㅋ 그 세금 받고 컸으니 부양해줘야지 아무렴~~~ 복지가 미혼이 낸건 미혼복지 기혼이 낸건 기혼복지 따로 쓰이는 것도 아닌데 뭔 소리하는건지 모르겠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