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블라인드 딩크 여론 판 뒤집힌 이유

작성자티안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니어처 핀셔 작성시간26.06.11 내 세금으로 키우고 있는거 아님? 그쪽 자식들은 세금을 낼수나 있을지 의문입니다ㅠㅠ 나중에 니네 돈으로 나 먹여살려야하니까 꼬옥 반듯한 노동자로 자라야한다~~
  • 작성자 족같아여회사다니기 작성시간26.06.11 긴가민가 했는데 요즘 기혼유자녀들이 애보기 싫어서 육아 외주 주는거랑 저런 댓글들에 너무 득달같이 넌 틀려!!! 내가 맞아!!! 콜라보로 물귀신인거 이해완
  • 작성자 Sound and Waves 작성시간26.06.11 이런거 볼때마다 딩크 저주하는 사람들은 애키우는게 어지간히 지옥같은가봐 싶음 (애키워도 멀쩡한 사람들은 저런말 안함)
  • 작성자 통통이약과쿠키 작성시간26.06.11 딩크들이 낸 세금으로 지 새끼들 혜택받는건 생각안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잇어도 말년 외로운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저딴소릴하지 아직도ㅋㅋ 나도 나 살겟다고 해외로 나와서 자주봐도 1,2년에 한번임ㅜ
  • 작성자 갤럭시북 작성시간26.06.11 내새끼가 남 부양할거 속상해하기보다 나중에 자식한테 맞아죽으면 어쩌지 걱정하셔야하는거 아닌가ㅋ
  • 작성자 Nangman 작성시간26.06.11 저러면서 애키우기싫어서 종일 유치원 뺑뺑이 학원 뺑뺑이 육아는 외주주고 죽는다고 소리만 내지요~~~~~
  • 작성자 양배추씨앗 작성시간26.06.11 주변에 진짜 행복하게 애 키우는 사람들은 딩크한테도 암말 안하던데 ㅋ
  • 작성자 fofo 작성시간26.06.11 미혼 후려치기 하는건 씨알도 안먹히니까 같은 결(?) 일줄 알고 우리 같이 살겠지 했던 기혼이 갑자기 편하게 산다고 '딩크'를 한다니 못마땅하신듯 ㄷㄷ
  • 작성자 약육강쥐 작성시간26.06.11 근데 애를 위해서 낳겠다는 사람 본 적이 한~~~번도 없음... 다 본인들을 위해서던데ㅎ 이유 물어보면 다 저래 부부끼리는 너무 적적해서, 자식 가진 행복을 느껴야한다, 애 기르는 재미가 있어야한다, 늙으면 봐줄 자식이 있어야한다 등등.... 아이는 세상에 부모로 인해서 억지로 소환되는 입장인데 그 아이를 위한 이유는 진짜 한번도 못 들어봄
  • 작성자 시월팔일 작성시간26.06.11 주변에서 애국자 애국자 해주니까 지가 둘 셋 낳고 싶어서 낳아놓고 진짜 애국하는줄 아는 사람들 극혐임 실제로는 능력도 안되는거 한심한데 대놓고 할말이 없어서 애국자다 포장해주는건데
  • 작성자 부라보콘딸기맛 작성시간26.06.11 딩크 글 보면 항상 세금 얘기 하던데.. 내새끼 세금으로 딩크 먹여살리는거 꼴보기 싫다 이런...ㅋㅋㅋㅋ
    그 내새끼를 키우는데 들어간 복지비용이 부모 자신들이 낸 세금만으로 가능해?? 아니잖아 미혼 기혼 다합쳐서 모두가 낸 세금으로 키우는건뎈ㅋㅋㅋ
    그 세금 받고 컸으니 부양해줘야지 아무렴~~~
    복지가 미혼이 낸건 미혼복지 기혼이 낸건 기혼복지 따로 쓰이는 것도 아닌데 뭔 소리하는건지 모르겠어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