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사촌동생 입대했는데 머리깎는 인스스보고 두눈을 의심함

작성자버터버섯|작성시간26.06.10|조회수17,029 목록 댓글 12

얘 준방하나하고 뇌정지옴 왜 준바오냐고 물어봤더니 이름 ㅇ준이고 푸바오 좋아해서 별명이 준바오래 ㅅㅂ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랑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10 아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냐아앙대애앵 | 작성시간 26.06.10 개웃겨
  • 작성자Bonvoyage. | 작성시간 26.06.11 찐 준바오 식겁했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푸데데 | 작성시간 26.06.11 ㅛㅣ밬ㅋㅋㅋㅋㅋ
  • 작성자베베베붸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