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배꼽의행방]사촌동생 입대했는데 머리깎는 인스스보고 두눈을 의심함 작성자버터버섯|작성시간26.06.10|조회수17,03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 준방하나하고 뇌정지옴 왜 준바오냐고 물어봤더니 이름 ㅇ준이고 푸바오 좋아해서 별명이 준바오래 ㅅㅂ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랑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10 아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냐아앙대애앵 | 작성시간 26.06.10 개웃겨 작성자Bonvoyage. | 작성시간 26.06.11 찐 준바오 식겁했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푸데데 | 작성시간 26.06.11 ㅛㅣ밬ㅋㅋㅋㅋㅋ 작성자베베베붸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