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울산버스에 뭔일이 있었길래 모든 울산사람이 버스만 외치는거임 작성자꽃의언덕|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등업하기귀찮아 작성시간26.06.11 불편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나두가나두 작성시간26.06.11 너무 불편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키티살걸 작성시간26.06.11 오랜만에 차놔두고 본가 갔는데 너무 불편해서 후회함;; 엄마한테 데려다 달라하거나 버스 출발시간에 내 일정을 구겨넣어야했음^^^!!! 내가 알던 번호도 싹 바뀌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환 프리즘 작성시간26.06.11 김상욱 ㅈㅂ 고쳐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지리 작성시간26.06.11 와 미친; 생각만해도 빡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11 와 저 뚝 뚝 끊긴게 노선이야? 샤갈 저기에 또 세금 얼마 썼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