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싱어] 서문탁이랑 서문탁친언니랑 부르는 노래 진짜 개잘함 서문탁은 말모고 친언니 노래 왜이렇게 잘하셔 대박임 작성자curens|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슴도치도치치 작성시간26.06.10 아 소름 쫘아아아아아아아악 개좋다 고음도 하나도 안힘들어하고 쭉쭉 나가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uren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날이갈수록 더 잘해 아니 미쳣나봐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구점 작성시간26.06.10 와.. 일반인이신데 저 정도로 부르시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삘릴리랄라 작성시간26.06.10 ㅠㅠ 나도 언니 갖고싶다 사랑이 눈애 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재팬좀해라진심 작성시간26.06.11 이거 진짜 대박임.. 저 언니분이 서문탁 둘째언니이신데(문탁헴 딸넷집 셋째) 원래 둘째언니가 어릴때 더 노래잘하고 가수가 꿈이고 막 그랬는데 갑자기 이수진씨(탁언니 본명)가 가수가 되어벌임.. 그리고 둘째언니 지금은 서문탁 소속사 쎄오헴이심 락킹엔터~~ 저런거 보면 정말 유전자에 노래재능이 새겨져있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재팬좀해라진심 작성시간26.06.11 참고로 성이 서문, 이름이 탁이여요데뷔한지 28년차 올해 47세 락커이심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uren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우와 쎄오헴이시구나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재팬좀해라진심 작성시간26.06.11 curens 맞아요 여기 보면 두분이 노래부르는것도 나오고 언니분이 쎄오로 있으신것도 나옴ㅎㅎㅎhttps://youtu.be/3vbYT6BHiBY?si=RvjbHlrvCQchIe6F 동영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마스니까 작성시간26.06.10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치즈칩맛난다 작성시간26.06.11 아니 너무 잘한다 진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6.11 탁헴 진짜 잘하셔 공연장에서 들으면 진짜 천장 날라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랑캐 작성시간26.06.11 와 돌덩이 꼭봐 미쳤다 진짜 언니 고음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뭐있어1 작성시간26.06.11 와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재살인사건 작성시간26.06.11 와미친 돌덩이 꼭 보라는 이유가 있었네;; 두영상 합쳐서 거의 10분인데 내내 집중해서 봄.. 개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키는사랑 작성시간26.06.11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