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유재석캠프 다 봤는데 유재석 말 진짜 잘한다

작성자INFP수집가|작성시간26.06.10|조회수28,691 목록 댓글 21


때로는 인생이 전쟁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꼭 전쟁에서
승리하려고 애쓰기보다는
전쟁터에서 살아남는다는 생각으로
스스로를 이 치열함 속에서 지켜 내시길 바랍니다
인생에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판단하는 대로 본인이 생각하는 대로
본인이 원하는 삶을 사는 게
정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누구의 생각에도 흔들리지 말고
본인의 뜻대로, 본인의 마음대로
그렇게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원하는 모든 것들을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킨바나나 | 작성시간 26.06.11 힘들어봤던 사람의 진심어린 말이다ㅜㅜ
  • 작성자고봉민 | 작성시간 26.06.11 위로된다..
  • 작성자비빔국시맛있다 | 작성시간 26.06.11 멋진사람..근데 죄송한데 눈이 왜 작아지셨나요
  • 작성자행운은 언제나 내 것 | 작성시간 26.06.11 위로된다. 괜히 국민 엠씨가 아니구나
  • 작성자우울한주머니 | 작성시간 26.06.12 울엇음..........그 첫번째 게스트들한테 한말도 슬펏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