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중 손에 꼽히는데 한국에서는 존재조차 모르는 것 같은 작품 작성자완두콩스프|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친달팽이 작성시간26.06.11 아 다머가 저정도였어? 재밌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정식 작성시간26.06.11 보다가 너무 자극적이고 다머 미화해서 하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작성시간26.06.11 오 소년의 시간도 진짜 흥미롭게 보긴 했는데... 한국에서는 너무 반응없어서 슬펐어 근데 진짜 센세이션 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사지볼 작성시간26.06.11 이거 그 무슨 형제 존속살인 사건도 드라마로 만든 그사람들이 만든건가? 그것도 다큐부터 봤는데 드라마에는 설정 희한한거 넣었대서 안봤는데.. 작년에도 다른 살인마 시리즈 낸걸로 아는데 사건으로 시리즈 만드는거 계속 할거면 좀 스탠스 잘 잡아야 하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솜과 사탕 작성시간26.06.11 아 보다 정신 이상해지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1 범죄보다 피해자에게 집중한 건 아니던데.. 범죄자 미화정도가 아니고 범꾸 수준이라고 느꼈음 자극 추구도 엄청 커 걍 다 나옴 이거 인기많은 것도 자극적이어선데.. 넷플 탑드는 자극 없이는 못 올라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ewnickname 작성시간26.06.11 진짜 너무 무서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뇽스 작성시간26.06.11 보다가 불쾌해서 하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부자된다 작성시간26.06.11 나도 다머 이틀만에 다 봄 너무 안타까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펩텍 작성시간26.06.11 나 이거 엄청 잘봤어 아직도 기억에 남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 나의 첫 작성시간26.06.11 와 이거 진짜 잘 만들었는데... 실화라서 재밌다는 표현은 함부로 못 쓰겠는데 진짜 잘 만들었어 ㅋㅋ 라이언 머피 드라마치고 덜 병신 같다 생각했는데 논란 있는 것도 이해는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