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남자도 자궁 있어요!!

작성자강원도드래요|작성시간26.06.10|조회수9,383 목록 댓글 39

출처: https://www.threads.com/@littletreeminji/post/DTMk9JDD8L6?xmt=AQF0GIBBYOUW1oP3cF_eMbWvS3nUz-g88GO2AFXrpBEMoNCJoIjGQy0IIlWUivcTStJguHXf&slof=1



중학교 여학생 대상

가다실 무료 접종 안내 통신문이 나갔다.


아마 가족 중에 여형제가 있으면

알려주란 의미로 나온 듯 한데…


당시 진-짜 미운 남학생반 담임 중이었는데,

이시키들이 그냥 넘어갈 리가 없지.


- 왜 여자만 무료에요!

남녀 차별 아니에요?(비아냥)


- 아, 진-짜 치사하네.


- 남녀 다 맞으면 좋지만

아무래도 여자가 자궁이 있으니

더 치명적이라 그런게 아닐까?

쌤도 아쉽네.


- 남자도 자궁 있어요!!


…?

중3이었다.


그 반은 아침저녁으로 난리였고,

11월부터는

출근때마다 위가 쪼이는 듯한 아픔을 느꼈다.



조종례 들어가기 너무 싫었던 한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쁨버이 | 작성시간 26.06.11 막상 맞으라하면 고추기능운운하면서 안맞읅면서 지롤하네
  • 작성자연금복권1등한번만제발 | 작성시간 26.06.11 어쩌다 저런게 태어난걸까
  • 작성자버러지헌터 | 작성시간 26.06.11 오메가남 ㄷㄷ
  • 작성자빅션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진짜 왜 여자애들만 맞춰? 이거 남자도 맞아야되는 거 아냐?
  • 작성자9684281 | 작성시간 26.06.11 머가리에 머가 든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